실시간 대전 FPS '샌드스톰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2014.08.18 15:46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1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울링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FPS게임 '샌드스톰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샌드스톰 for Kakao'는 정통 밀리터리 FPS 모바일게임으로 AKM, FAMAS, AWM 등 실제 무기를 바탕으로 구현된 수십여 종의 총기와 실전을 방불케 하는 사운드, 그래픽이 특징이다


▲ '샌드스톰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1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울링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FPS게임 '샌드스톰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샌드스톰 for Kakao'는 정통 밀리터리 FPS 모바일게임으로 AKM, FAMAS, AWM 등 실제 무기를 바탕으로 구현된 수십여 종의 총기와 실전을 방불케 하는 사운드, 그래픽이 특징이다. 또 모바일 환경에 맞도록 전진 이동을 삭제하고 좌우 이동과 회피, 엄폐에 초점을 맞춰 직관적이고 편한 조작을 가능케 했다.
이 외에도 '샌드스톰 for Kakao' 100여 개의 시나리오 스테이지와 강화, 튜닝 시스템, 추가 캐릭터 여기에 게이머의 취향별로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부가 장비 시스템까지 충실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중 Pvp 콘텐츠인 '일대일 대전모드'는 카카오 게임 FPS게임 중 최초로 실시간 대전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샌드스톰 for Kakao'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four33.co.kr/sandstorm)에서 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는 즉시 실시간 선물 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정식 서비스 후에는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프리미엄 뽑기권 3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SNS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면 실시간 뽑기권을 최대 10개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서현석 하울링소프트 대표는 "긴장감 넘치는 유저와의 PVP, 다양한 싱글 스테이지 및 디펜스 기반의 PVP등 모바일에서만 즐길 수 있는 FPS의 재미를 추구했다"며 "온라인 FPS게임의 타격감과 긴장감 외에도 모바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직접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소태환 4:33 대표는 "’샌드스톰 for Kakao’는 FPS대전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충분히 느끼게 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와 준비 과정을 거쳤다"며 "비공개 테스트에서 많은 유저들이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을 장점으로 꼽은 만큼, FPS를 즐기는 유저라면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샌드스톰 for Kakao'를 미리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화제
-
1
사놓고 안 한 게임들이 공격해온다, 스팀 이색 신작 눈길
-
2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
3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4
끊임없는 흥행, 발더스 게이트 3 판매량 2,000만 장 돌파
-
5
[오늘의 스팀] 첫 50%, ‘킹덤 컴 2’ 판매 1위로 상승
-
6
[판례.zip] 아이온2 아이돌 성착취물, 엔씨는 책임 없을까?
-
7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8
역대 최고치, 올해 스팀 게임 1만 9,000개 나왔다
-
9
벽람항로 개발사 신작 '아주르 프로밀리아' 넥슨이 서비스
-
10
이재명 대통령 "확률형 아이템 조작, 제재 강화해야"
많이 본 뉴스
-
1
사놓고 안 한 게임들이 공격해온다, 스팀 이색 신작 눈길
-
2
100% AI로 개발한 게임, 스팀에 등장
-
3
경기 중 부정행위, ‘왕자영요’ 태국 국가대표 선수 퇴출
-
4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5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6
[오늘의 스팀] MMORPG '와일드 테라 2 ' 무료 배포중
-
7
[이구동성] 줄초상 나고 대 끊긴 블소 집안
-
8
[판례.zip] 아이온2 아이돌 성착취물, 엔씨는 책임 없을까?
-
9
[오늘의 스팀] 고룡과 함께 추락한 몬헌 와일즈 평가
-
10
GTA 개발자 신작 '마인즈아이' 올해 최악의 게임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