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캐릭터 추가, 서든어택 ‘웨폰 챌린지’ 업데이트
2014.10.02 13:37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서든어택' 대규모 업데이트 '파이어 인 더 폴' 메인 이미지(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일(목),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 ‘파이어 인 더 폴(Fire in the Fall)’의 일환으로 신규 게임모드 ‘웨폰 챌린지’를 공개했다.
‘웨폰 챌린지’는 게임 중 킬 횟수에 따라 플레이어의 캐릭터 레벨이 오르고, 레벨마다 주무기가 교체되는 신규 게임모드로, 샷건, 스나이퍼건, 나이프, 권총 등 레벨 별로 다양하게 변화되는 무기에 빠르게 적응해 플레이를 이어감으로써 더욱 짜릿한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인기 걸그룹 ‘오렌지캬라멜’ 캐릭터(나나, 레이나, 리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출시된 서든어택 캐릭터에는 ’오렌지캬라멜’의 대표곡 ‘까탈레나’, ‘마법소녀’ 댄스 모션 2종과 각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음성 멘트가 적용됐다.
이 밖에도 오는 16일(목)까지 ‘오렌지캬라멜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700명에게 ‘오렌지캬라멜 미니 콘서트 초대권’을,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신규 앨범 사인 CD와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오렌지캬라멜 캐릭터 카운트(5개)’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기간을 35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오렌지’, ‘레이나’, ‘리지’, ‘나나’, ‘마법소녀’, ‘까탈레나’ 등 유니크 칭호 6종을 모두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11월 13(목)일까지 가을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단풍 코인’ 획득 개수에 따라 ‘영구제 곰돌이 수류탄’, ‘영구제 토끼 수류탄’, 마이건 주무기 등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후 출석 체크 시 캐릭터, 주무기, 믹스아이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든어택’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 ‘파이어 인 더 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웹사이트(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5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8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9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