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박스, 4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6.08.04 15:06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버디버디는 8월 4일부터 로맨틱 육성RPG ‘러브박스(www.lovebox.co.kr)’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러브박스는,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한 커뮤니티 기반의 게임. 게임 내 캐릭터를 최신 유행에 따른 옷과 액세서리들의 1,000여가지 조합으로 치장시킬 수 있으며, 유저가 개인 성향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는 ‘퍼즈널라이징 시스템(personalizing system)’이 특징이다.
특히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친구들을 실시간으로 검색해 온라인상에서 만나고, 그 중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인연을 맺어 보드게임, 퀴즈쇼, 미니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치메이킹 시스템(matchmaking system)’이 핵심 요소다.
러브박스 프리뷰 `온라인게임 속 커플매니져 러브박스를 열어보세요` 바로 가기
또한 ‘마이룸 시스템’은 기존의 미니홈피나 블로그 등에서 보여준 자신만의 공간 꾸미기 기능은 물론 캐릭터의 휴식, 요리와 패션아이템 제작, 친구 초대 및 채팅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게임사업 총괄 이승우 상무는 “버디버디에서는 유저를 위한 안정적이며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고 판단되어야만 비로서 시장에 내놓는 것이 기본원칙이며, 러브박스는 내부심사를 완벽하게 통과해 냈다”며 “이미 준비된 광대한 분량의 컨텐츠와 시스템은 메인 타깃인 여성 네티즌들에게 온라인 커뮤니티 게임의 확실한 재미를 안겨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러브박스 홈페이지(www.love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2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3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4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5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6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7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8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9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
-
10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