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에피소드 보상 경험치 상향 조정
2006.10.25 14:5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그라비티는 온라인게임 ‘타임앤테일즈’에서 게임 내 경험치를 대폭 상승시켰다고 금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가 새로운 에피소드에 적응해야 하는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몬스터 경험치를 2~3배, 퀘스트 경험치를 1.2~1.8배 수준으로 대폭 상승한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그 동안 타임앤테일즈는 각 에피소드별 레벨 격차가 컸기 때문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다량의 미션을 수행해 레벨을 올려야 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상 경험치가 증가되면 손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어 새로운 에피소드에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 밖에도 타임샵에 ‘체력의부적’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체력의부적을 장착한 캐릭터는 최대 20%까지 체력이 증강된다.
한편 타임앤테일즈에서는 금일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 ‘제로니모’ 편에 ‘미군을 막아라’ 미션이 업데이트됐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