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붐, 파격적인 오픈형 테스트 실시
2006.11.02 18:33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대규모 집단 전투 온라인게임 ‘배틀붐’이 오는 2차 테스트를 앞두고 가입자 전원에게 테스트 기회를 부여한다.
대규모 집단 전투라는 소재와 그 특성에 맞춰 오픈형 테스트로 2차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 것. 11월 3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배틀붐 2차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다.
배틀붐의 2차 테스트는 11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4시간씩 진행된다. 배틀붐의 클라이언트는 11월 3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배틀붐의 2차 테스트에는 1차 테스트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배틀머신, 부대시스템 등의 컨텐츠가 추가되며, 유저들간의 커뮤니티를 위해 사교 동작 등 재미있는 컨텐츠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새롭게 준비됐다. 먼저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PMP,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먼저 접속하면 무조건 경품이 와르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차 테스트에 참여한 기존 유저들을 위해 1차 테스트 참여 유저가 2차 테스트에 다시 접속, 배틀존 전투를 1회 이상 완료하면 PMP, NDS라이트,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랍스터소프트의 김웅남 대표는 “2차 테스트는 배틀붐이 추구하는 ‘대규모 집단 전투’를 유저들에게 각인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배틀붐”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