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제스카, 4차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
2006.12.12 13:41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스카이 판타지 ‘라제스카의 4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
‘라제스카’는 액토즈소프트가 4년 여의 개발기간을 통해 탄생시킨 신 개념 MMORPG로, 그 동안 세 차례의 CBT를 통해, 하늘, 바다, 육지를 모두를 아우르는 인터페이스를 선보이며, 업계로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아 왔다.
특히, MMORPG 최초의 천공전투와 대규모 함대전은, 기술적 구현 여부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부분이다.
이번 4차 CBT에서는 ‘라제스카’의 육지 ↔ 바다 ↔ 하늘로 이어지는 게임 동선이 모두 공개되고, 6종의 완성된 캐릭터와 드넓은 천공에서 펼쳐질 함대전의 핵심이 될 모함을 만나볼 수 있다.
‘라제스카’의 개발 총괄 문재호 PD는 "약 4개월 여 만에 다시 돌아 온 만큼 ‘라제스카’의 모습은 한 층 달라져 있을 것이다”며 “더욱 확장된 신규 콘텐츠와 완성도 높아진 게임 내용을 직접 확인해 보기 바란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라제스카’의 테스터 모집은 기존 테스터를 포함해 총 27,000명 규모로, 12월 12일부터 12월 18일까지 총 7일 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www.lazeska.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12월 19일, ‘라제스카’ 홈페이지(www.lazeska.com) 및 당첨자 개인 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라제스카’ 4차 CBT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도 함께 얻게 된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3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4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5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6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7
재미없는 인터미션 억지로, 마리오 카트 월드 불만 폭발
-
8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9
[오늘의 스팀] 한 달 차, 재평가 중인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10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에스파 컬래버, 주리 신의상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