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제스카, 4차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
2006.12.12 13:41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액토즈소프트는 스카이 판타지 ‘라제스카의 4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
‘라제스카’는 액토즈소프트가 4년 여의 개발기간을 통해 탄생시킨 신 개념 MMORPG로, 그 동안 세 차례의 CBT를 통해, 하늘, 바다, 육지를 모두를 아우르는 인터페이스를 선보이며, 업계로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아 왔다.
특히, MMORPG 최초의 천공전투와 대규모 함대전은, 기술적 구현 여부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부분이다.
이번 4차 CBT에서는 ‘라제스카’의 육지 ↔ 바다 ↔ 하늘로 이어지는 게임 동선이 모두 공개되고, 6종의 완성된 캐릭터와 드넓은 천공에서 펼쳐질 함대전의 핵심이 될 모함을 만나볼 수 있다.
‘라제스카’의 개발 총괄 문재호 PD는 "약 4개월 여 만에 다시 돌아 온 만큼 ‘라제스카’의 모습은 한 층 달라져 있을 것이다”며 “더욱 확장된 신규 콘텐츠와 완성도 높아진 게임 내용을 직접 확인해 보기 바란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라제스카’의 테스터 모집은 기존 테스터를 포함해 총 27,000명 규모로, 12월 12일부터 12월 18일까지 총 7일 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www.lazeska.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12월 19일, ‘라제스카’ 홈페이지(www.lazeska.com) 및 당첨자 개인 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라제스카’ 4차 CBT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도 함께 얻게 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