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최강을 뽑는 `겟앰프드` 수퍼루키 배틀 성료
2012.01.17 14:35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겟앰프드`의 최강자를 가린 `Super Rookie Battle!`의 수상자 단체 사진
윈디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겟앰프드’ 의 2012년 ‘한국방송예술진흥원배
겟앰프드 Super Rookie Battle!(이하 루키배틀)’ 본선이 지난 14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루키배틀’ 은 아마추어 선수 육성에 초점을 두고 진행되어 지난달 15일부터 참여 신청을 받았으며, 19일부터 본격적인 예선이 시작됐다. 이어 지난 7일에는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16명을 선발하였다.
본선은 1대 1 데스매치 모드, 16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선발된 16명의 선수들은 총 상금 600만 원과 준프로 자격을 두고 경쟁을 벌였다.
이날 대회는 심종혁 선수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2위는 이성령 선수가 차지했으며, 최용상 선수와 김한준 선수는 각각 3위, 4위를 차지했다.
판도라 TV를 통해 생중계 된 이번 ‘루키배틀’ 은 당일 관객 수가 2,000명을 넘었으며, 공시된 입장관객 선착순 1,000명은 오전 9시 30분경에 마감되는 등 `겟앰프드` 의 높은 인기를 보여줬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리그 진행 담당자 강태경 대리는 "추운 날인데도 예상치 못한 많은 분들이 현장에 방문해 주셔서 혼란이 있었지만, 큰 사고 없이 리그가 성황리에 종료되어 다행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는 좀 더 원활한 행사 진행을 하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리그 활성화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할 예정이니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루키배틀’ 에 대한 자세한 결과는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9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