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스타, 스노우보드 게임 시장에 출사표 던져
2007.01.24 18:45게임메카 유대훈 기자
NHN은 금일부터 게임포털 한게임을 통해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스타(star.hangame.com)’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여 스노우보드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NHN측은 누구나 손쉽게 `라이딩스타`에서 간단한 키보드 조작만으로 주행, 점프, 부스터 활용은 물론 다양한 트릭 기술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스노우보드 게임의 짜릿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화려한 트릭 기술이 ‘라이딩스타’ 의 핵심 재미요소인 만큼 향후 트릭으로 승부를 겨루는 ‘트릭모드’를 선보여 게이머들이 색다른 스노우보드 게임의 재미를 맛볼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연윤호 블루캣 스튜디오 대표는 "스노우보드 게임은 설원에서의 스릴 넘치는 레이싱과 현실에서 불가능한 화려한 트릭 요소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라이딩스타는 다른 게임들과 차별화 된 높은 완성도를 갖춰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스노우보드 게임 열풍을 새롭게 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NHN측은 공개 시범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오는 2월 5일까지 게임 내 캐릭터를 새롭게 생성하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가방/자켓 세트, MP3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게임메카에서는 `라이딩스타`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게임메카 전체회원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2월 2일까지 아이팟 나노, 라이딩스타OST,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에 게임메카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4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5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6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7
[이구동성] 혐한? 실수?
-
8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
-
9
일본에서만 220만, 닌텐도 '스위치 2 물량 부족' 사과
-
10
봄 축제 장비 등장, 몬헌 와일즈 ‘화무의식’ 23일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