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접 10만 노린다! `사이퍼즈` 미소년 캐릭터 빅터 추가
2012.01.19 12:48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삭풍의 빅터` 이미지
네오플은 금일(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
에 신규 캐릭터 ‘삭풍의 빅터(Vicktor Haas, 이하 빅터)’ 를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빅터` 는 트레이닝 복, 농구화 등 편한 옷차림과 높게 솟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개성강한 미소년 캐릭터로, 지난 12월에 추가된 캐릭터 ‘카를로스’와 같이 초능력으로 바람을 사용한다.
20급 이상의 유저부터 사용 가능하고, 근접공격보다는 회오리 바람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주를 이룬다. 또 회오리 반경 내에 있는 아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지원용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특히 궁극기인 ‘허리케인 블래스터’ 는 공중에서 바람을 내뿜어 상대편에 광범위한 대미지를 입히는 기술로, 상대의 이동속도를 함께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광장인 ‘트와일라잇’ 에 상주하며 각종 아이템을 판매하는 상인 NPC 추가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해당 NPC가 파는 물품은 전투 후 획득할 수 있는 ‘주화’ 보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레어’ 나 ‘언커먼’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네오플에서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는 최홍성 팀장은 “`빅터` 는 강한 공격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원기술을 보유한 만능형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시원한 전투를 즐기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 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진영 건물을 파괴하는 방식의 AOS게임이다. 지난달 25일 ‘사이퍼즈’ 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8만 명을 돌파, 국내 AOS게임 중 최고기록을 달성했으며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클랜 대항전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