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박스, 해피 시즌 업데이트 실시
2007.02.09 11:28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버디게임은 로맨틱 육성 RPG ‘러브박스’에서 9일 ‘해피 시즌(Happy Season)’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피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직업학년인 3학년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게임 내 연인인 ‘아띠’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공간 ‘행복 아파트’가 업데이트됐다. 이외에도 친구 또는 아띠와 함께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합체교통수단’, 자신만의 카드를 만드는 ‘알 카드머신’과 3학년 미니게임 등 아띠와 패밀리 간에 서로 함께할 수 있는 요소들이 대거 추가됐다.
버디게임즈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러브박스는 20대 초 중반의 여성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감성적인 컨텐츠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해피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러브박스다운 모습으로 변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러브박스는 2월을 맞아 신규유저에게 나만의 ‘큐펫’을 증정하는 ‘새로운 사랑을 위한 이벤트’, 돌아온 유저에게 새 옷을 주는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이벤트, 발렌타인 이벤트, 설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러브박스는 캐릭터가 다양한 직업으로 성장하며 겪는 일상적인 이야기 중심의 육성RPG로, 지난 2006년 8월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했다.
자세한 내용은 `러브박스` 공식 홈페이지(http://lovebox.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4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5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6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7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10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