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3 데모, 27일 새벽 파일 플래닛 독점 공개
2007.02.26 19:04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커맨드 앤 컨커 3(이하 C&C 3)’의 데모(Demo)가 북미시각으로 26일, 한국시간으로 27일 새벽에 공개될 예정이다.
EA 코리아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7일 새벽 파일 플래닛에 독점으로 C&C 3의 데모 버전이 공개될 것.” 이라며 “한국 쪽에서는 데모 배포에 따른 특별한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북미 데모 사이트 파일 플래닛(www.fileplanet.com)은 최근 회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2월 다섯 째 주 초 ‘C&C 3’의 데모 버전이 공개될 것이라고 공지했다. 파일 플래닛은 현재 사이트의 유료 회원들이 ‘C&C 3’의 데모버전을 미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다운로드 예약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다.
북미의 게임전문 웹진 부두 익스트림도 25일(현지시간) “C&C 3 Demo Tomorrow, Honest!( C&C 3 데모 내일 공개 됩니다. 믿어주세요)” 란 기사에서 EA로부터 26일 데모가 공개될 것이라고 전달 받았다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전략 시물레이션(RTS)게임의 전통 킬러 타이틀 커맨드 & 컨커 시리즈의 최신작 ‘C&C 3’는 3월 초 PC 버전이 발매 예정이다. EA 코리아는 ‘C&C 3’의 국내 발매를 위해 현재 한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