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챕터 1 ‘해후(邂逅)’ 업데이트
2007.03.20 18:44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소프트맥스와 공동 개발한 스토리텔링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오늘 에피소드 2 ‘광휘(光輝)’의 본격적인 스토리인 챕터 1 ‘해후(邂逅)’를 업데이트 한다.
게이머는 8명의 기존 캐릭터와 작년 12월에 추가된 ‘조슈아’ 캐릭터까지 총 9명의 캐릭터로 에피소드 2 챕터 1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챕터 1 ‘해후(邂逅)’에서는, 게임 내에서 모든 이들로부터 자신들에 대한 기억이 사라진 것을 현실로 받아들인 주인공들이 ‘렘므(Lemme)’의 수도 ‘엘티보(Eltivo)’로 향하는 배에 오르면서 시작되는 새로운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게 된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유원지 분위기의 게임 내 도시 ‘블루 코럴’의 연장으로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엘라라섬(Elara)’ 필드와 고대 도시의 해저 유적 느낌의 ‘엘라리움 던전(Elarium)’, 낚시터 등도 추가된다.
이 중 수중 던전으로 독특한 면모를 보이는 ‘엘라리움 던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3개의 섬으로 구성된 ‘엘라라섬’에서 각 지역으로의 이동을 위한 진입 퀘스트를 클리어해야 하며, 새로운 지역의 추가와 함께 ‘피쉬스웜(Fish swam)’, ‘가시해마(Thorny seahorse)’ 등의 신규 몬스터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이 '킹'이 아닙니다! 철권 8 황당한 보상 오류
- 4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5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6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7 원작 느낌 100%, 엘든 링 '암월의 반지' 실제로 나온다
- 8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9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10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