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시크릿 어드벤처 대만 서비스 계약 체결
2007.05.07 19:44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그리드어뮤즈먼트는 대만게임업체인 엑스트라 비전과 ‘시크릿 어드벤처’(www.sa2u.com) 의 대만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크릿 어드벤처`의 대만 서비스를 하는 엑스트라 비전은 대만에서 ‘란 온라인’ 및 `문 쉐이크`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에 엑스트라비전 코리아를 설립하여 국내 게임개발사와의 인수 합병을 통해 한국 게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그리드 어뮤즈먼트는 올 6월말 ‘시크릿 어드벤처’의 대만 현지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양사는 충실한 서비스를 위해 계약에 앞서서 대만 현지화 작업을 시작한 상태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챕터1’모험의 도시-카브릴’로 오픈베타테스트 중인 ‘시크릿 어드벤처’는 액션 아케이드 게임을 표방하며, 숨겨진 맵, 스프링 점프, 독특한 컨셉의 장애물 구성, 다양한 미션 맵 등 맵에서의 재미와 여러 종류로 변신하는 캐릭터들을 통해 한 번 재미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중독성이 강한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
올 상반기 대만 서비스를 시작으로 게임 내에 직업 별 캐릭터들의 장비, 스킬, 아이템 등의 비쥬얼한 부분을 강화하여, 유저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크릿 어드벤처` 홈페이지 (www.sa2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6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