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3차 콘텐츠 `바주카전` 모드 추가
2012.01.31 15:3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바주카전 모드를 추가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넥슨은 31일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FUN모드’ 3차 콘텐츠인 ‘바주카전’을 추가했다.
‘바주카전’은 양 팀이 오직 ‘바주카포’ 무기 하나로 대결을 펼쳐 일정 킬포인트를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바주카전’에서 사용되는 로켓형 무기류인 ‘바주카포’는 해당 모드에서 모든 유저가 이용 가능하며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타격을 받을 시 플레이어가 뒤로 날아가는 ‘넉백’ 현상이 발생하며, 공중에 날아간 적을 계속 공격해 연속해서 날려버리는 짓궂은 재미요소도 존재한다.
또한, 플레이어의 이동속도가 상향돼 보다 빠른 플레이 전개가 가능하며, 맵에 놓여있는 각종 자동차, 엄폐물, 장애물을 바주카포 공격으로 파괴할 수 있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오늘 카스 온라인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유저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1일 당일 카스 온라인을 특정시간 즐긴 모든 유저에게 넥슨캐시 4천 원을 선물하고, 주말에 게임을 즐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 2월 9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더스트2’, ‘이탈리아’, ‘맹독의 상처’ 등 인기 맵에서 경험치 4배 혜택을 제공하고, ‘4주년 미션임파서블’이라는 숫자 ‘4’를 활용한 다양한 미션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카스 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안병욱 팀장은 “지난 4년 간 꾸준히 카스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4주년 이벤트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바주카전’도 신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은 겨울을 맞아 카스 온라인에 ‘FUN모드’라는 이름 하에 3차에 걸쳐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으며, 앞서 추가된 ‘히든’과 ‘좀비탈출’ 역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4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5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