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기사의영광, 오픈 3주째 `3번째 신규서버` 추가!
2012.02.01 09:54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2월 1일 세 번째 신규 서버 `에드먼드`를 오픈하는 웹게임 기사의 영광
몽골, 이집트, 로마의 3대 거대 문명을 배경으로 하는 전략 웹게임 ‘기사의
영광’이 유저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3번째 신규서버 ‘에드먼드’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2일 OBT 서비스 시작 후, 오픈 8시간 만에 동시 접속자 1,500명 돌파했으며 이후 여세를 몰아 오픈 일주일 만에 2번째 서버인 ‘이자벨라’를 오픈 한바 있는 기사의 영광은 지속적인 유저의 관심을 받아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제공해왔다.
CBT부터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기사의 영광`은 2월 1일 오후 1시 3번째 신규서버인 ‘에드먼드’를 오픈 하며, 이를 통해 유저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기사의 영광을 서비스하는 퍼니글루는 "보다 다양한 게임 컨텐츠와 유저 편의, 쾌적한 서버 환경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겠다"며, "유저들의 호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규서버인 에드먼드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가입 회원 전원에게 1만 캐쉬에 해당하는 금화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문화 상품권 및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사의 영광`의 신규 서버와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loryofkn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3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4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5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6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7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8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