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천일검2, 문파전쟁 및 요괴토벌 시스템 업데이트
2007.05.28 16:23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매직스는 MMORPG `파천일검 2`에 문파전쟁 및 요괴토벌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파천일검 2`의 문파전쟁은 각 문파의 문주 및 문파원이 ‘문파 전쟁지역’으로 이동을 하여 종족(호족/용족)간 구분 없이 특정 문파와 전쟁을 할 수 있도록 지원되는 것으로, 문주는 입장 인원수, 승리 목표 승수, 제한시간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문파 전쟁에서는 입장시에 설정한 ‘목표 승수’를 먼저 도달한 문파가 승리하게 되며, 문파 전적 1승마다 1개의 ‘문파 훈장’을 획득하여 이를 이용해, 내구력 상승, 내외상 방지를 비롯, 삭감된 캐릭터의 바이오리듬 수치를 초기화시키는 ‘초기화의 보석’의 사용에 대한 특혜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승리 문파에게는 문파 전쟁 직후 `요괴토벌’ 임무가 부여되어, 총 21단계의 요괴(몬스터) 무리를 소탕하는 재미도 마음껏 누릴 수도 있다. 이 때, 요괴 사이에 드문드문 자리잡고 있는 정괴(목청)는 해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하며 이와 같은 ‘몬스터 토벌’ 임무를 제한 시간 내에 모두 수행하게 될 경우, 완료한 임무의 단계에 따라 문파 문양의 주위를 도는 다양한 디자인의 휘장 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파천일검2> 공식 홈페이지(http://www.pci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3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4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7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8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9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10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