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스포츠게임 SP JAM, 6월 14일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7.05.30 11:31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엔씨소프트는 보드스포츠게임 ‘SP JAM’의 오픈베타테스트를 6월 1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SP JAM`은 쉬운 조작으로 다양한 트릭을 구사할 수 있으며, 연속 트릭을 통해 스피드를 극대화시켜 짜릿한 역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보드스포츠 게임이다.
총 3차례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 `SP JAM`은 이번 오픈베타테스트를 통해 CBT때 잠시 선보였던 아이템전 모드를 더욱 보강, 공개할 예정이며, 눈부신 설원과 예상치 못한 코스 등으로 구성된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6개의 슬로프, 캐릭터의 개성을 충분히 표출할 수 있는 총 35종의 의상 및 스노보드 등의 컨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소니뮤직에서 다양하게 제공하는 빠른 리듬, 강한 비트의 배경 음악을 통해 게임에 대한 몰입감 및 게임플레이의 묘미를 한층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P JAM`을 총괄하고 있는 정승현 PM은 “보드스포츠 게임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트릭을 통해 역전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 SP JAM만의 독특한 시스템으로 인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P JAM`은 지난 5월 16일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했으며, 웹상에서 ‘SP JAM’ or ‘에스피잼’ 첫글자를 딴 행시짓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많이 본 뉴스
- 1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2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3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4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5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6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7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8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이터널 리턴에 에이펙스 더한 느낌, 슈퍼바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