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크래쉬배틀’ 티저 사이트 공개
2007.05.31 14:41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즈소프트에서 개발한 온라인 대전 액션 슈팅 게임 ‘크래쉬배틀’이 5월 31일 티저 사이트(http://crashbattle.mgame.com)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크래쉬배틀’은 월, 화, 수, 목, 금, 토, 일요일의 능력을 상징하는 7명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대전을 펼치는 신 감각 캐주얼 게임이다.
‘크래쉬배틀’ 티저 사이트는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색상 대비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외형과 화려한 액션을 내세운 ‘크래쉬배틀’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2D 애니메이션 오프닝 동영상을 통해 역동성 넘치는 ‘크래쉬배틀’의 매력을 한껏 펼친다. 불을 상징하는 캐릭터 ‘레드’와 물을 상징하는 캐릭터 ‘블루’ 의 운명적인 첫만남을 배경으로 한 오프닝 동영상은, 라이벌 관계인 두 캐릭터를 통해 대전 액션이라는 게임 장르는 물론, 크래쉬배틀의 배경 시나리오를 보여주고 있다.
엠게임 이명근 퍼블리싱팀장은 “대전 액션 슈팅 캐주얼의 신감각을 선보일 크래쉬배틀이 짜릿함 넘치는 액션으로 유저들 앞에 첫 공개되었다. 크래쉬배틀에 많은 기대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래쉬배틀’은 오는 6월 초에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진행을 예정으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