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온라인, 22일부터 알파테스트 실시
2007.06.18 17:50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이야인터렉티브는 자사의 신작 온라인 게임 `루나온라인`의 알파테스트를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나온라인`은 이상적인 상대를 찾아 둘만의 던젼을 공략하고, 가족을 이뤄 농장을 함께 가꾸는 등 커뮤니티가 특화된 온라인게임. 알파테스트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매일 10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알파테스트는 클로즈베타테스트 이전에 소규모의 테스터 인원을 상대로 게임성을 미리 검증해보는 차원의 테스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함께 만들어 가는 루나온라인`이라는 컨셉 아래, 운영팀(LF)과 개발팀(LD) 모두가 게시판에 등장, 유저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의견/건의 게시판과 같은 일방통행의 수렴 방식이 아닌, 실제 개발/운영을 맡고 있는 실무자들과의 사심 없는 대화를 통해 `루나온라인`을 완성시켜 나간다는 취지다.
이야인터렉티브 측은 `처음처럼 한결 같이`, `말보다는 행동으로`, `마음으로 이해하는`이라는 `LF 3대 목표`를 내걸고 그간 일방적인 게임 운영에 지친 유저들의 속풀이에 나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luna.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9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10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