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독수리5형제’ 2차 테스트 돌입
2007.06.27 11:47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NHN은 ‘한게임(www.hangame.com)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슈팅게임 ‘독수리 5형제’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독수리 5형제’의 2차 테스트는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 총 8일간 매일 12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생존을 위한 서바이벌 형식의 ‘데쓰 매치 모드’ 및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파워업 아이템’, 능력치를 높이면서 카드 수집의 재미도 즐길 수 있는 ‘카드시스템’ 등 새로운 게임 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회사측은 ‘독수리 5형제’를 처음 접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동영상 초보 가이드’를 새롭게 오픈하고,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MP3 플레이어, 시계, 쿠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지난 1차 테스트 이후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데쓰 매치 모드 및 능력치 아이템 등 액션 슈팅의 재미를 배가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대폭 추가했다.”면서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게임 전반에 대한 최종 점검을 실시한 후 오픈베타테스트 준비에 돌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독수리 5형제’는 TV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원작 만화를 기반으로, 귀엽고 친근한 그래픽으로 재구성한 독수리 5형제와 게임에 새롭게 추가된 5명의 럭시독 특공대가 알렉터 일당을 무찌르기 위해 특수 무기 및 아이템을 이용해 펼치는 캐주얼 액션 슈팅 게임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