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슈팅게임 비트파일럿, 12일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7.07.12 11:43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엔포트소프트는 온라인 비행슈팅게임 피트파일럿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오늘 12일부터 실시한다.
비트파일럿은 오락실에서 즐겼던 정통비행슈팅게임의 재미를 재현한 작품이다. 탄환 패턴까지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유닛파트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의 취향에 따라 각양각색의 공격패턴을 만들어낼 수 있다.
또, 설계도를 보면서 유저가 부속품을 모아 직접 파트를 만드는 설계도시스템이 도입된다. 유저는 설계도와 부속품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게 됨으로써 수집과 제작, 유닛의 차별화라는 3가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약 50여종의 맵과 90여종의 몬스터 및 퀘스트 시스템과 길드 시스템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7월 초 UCC사이트에 게재되어 유저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남보라의 소개팅’은 동영상은 비트파일럿의 프로모션 영상으로 확인되어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남매의 재미있는 일상생활을 다룬 MBC ‘천사들의 합창’ 방송 후 KBS시트콤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남보라씨는 이번 영상을 통해 남보라만의 발랄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많은 유저에게 선보임과 동시에 비트파일럿 또한 유저에게 보다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밖에 비트파일럿 오픈을 기념해 `쉴틈없는 경품 이벤트`, `틈틈이 친구와 함께`, `지루할 틈 없는 비트 세상으로` 등 풍성한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엔포트소프트 조태희 대표는 "기존 온라인 비행슈팅게임과는 달리 비트파일럿은 역동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에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 홍보영상은 자연스럽게 많은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데에 제작의 초점을 맞추었다"고 말했다.
비트파일럿은 공식홈페이지(http://www.bitpilot.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4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9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10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