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찬가, 보안 솔루션 핵쉴드 프로 장착
2007.07.18 16:1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이젠엔터테인먼트는 `시공찬가온라인`에서 안철수연구소에서 개발한 온라인 게임 보안 전용 솔루션 `핵쉴드 프로`를 적용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시공찬가`에 적용되는 ‘핵쉴드 프로’는 온라인 게임 해킹을 막아 게임을 정상적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으로, 다양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버 모듈과 패턴 기반의 방어 엔진을 사용해 게임 해킹에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을 원천 봉쇄하는 한편, 새로운 해킹 툴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온라인 게임 보안 전용 솔루션이다.
‘핵쉴드 프로’의 기능은 암호화된 게임 실행 파일의 실시간 복호화 기능, 서버 연동 해킹 방지 기능, 시그니처 기반의 해킹 툴 탐지, 메모리 해킹 차단, 스피드 핵 차단, 디버깅 차단, 메시지 후킹 차단, 파일 위/변조 차단, 오토 마우스 차단 등이 있다.
이젠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여름방학을 목표로 업데이트 예정인 [콜로니시스템](공성전)을 위해 시공찬가의 문제의 소지를 원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핵쉴드 프로’를 적용하게 됐다” 며 “온라인 게임의 문제로 대두되는 해킹, 오토마우스 등을 예방할 수 있는 보안툴인 ‘핵쉴드 프로를’ 적용하여 시공찬가 유저들의 계정과 아이템을 안전하고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고 밝혔다.
`시공찬가`는 지난달 ‘아르미스사원’ 업데이트와 신규서버 ‘아르미스’ 오픈에 이어 7월 10일부터 안철수연구소의 `핵쉴드 프로`를 적용하여 서비스 중이다.
많이 본 뉴스
- 1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2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3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4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5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6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7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8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추억이 새록새록, 듀랑고 신작 MMO 신규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