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엔딩 사가,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2007.07.25 18:07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제오닉스(www.zeoinx.co.kr )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택틱스 게임 "Never Ending Saga"(www.nesonline.co.kr ) 7월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택틱스 오우거` `파랜드 택틱스`의 플레이방식을 계승한 네버엔딩 사가(이하 NES)는 택틱스 게임장르가 갖는 전략적 게임 플레이와 온라인 환경을 통해 지원되는 다양한 커뮤니티성을 살린 국내 최초의 온라인 택틱스 게임이다.
NES는 과거 컴퓨터의 인공지능을 대상으로 싱글 플레이만 지원되던 기존의 택틱스 게임과는 달리 온라인상의 다수 유져 들과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게 된다. 컴퓨터의 인공지능을 대상으로 팀을 구성하여 대전할 수 있는 팀플레이 모드, 플레이어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유져 대결 모드 외에 다양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미션 모드 등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NES의 개발사인 제오닉스는 주기적인 스토리의 업데이트를 통해 마치 연재소설, 만화를 보듯 게임 플레이에 몰두 할 수 있도록 제공될 예정이며, 스토리 전개에 맞는 미션 스테이지 구성을 통해 게임 플레이와 함께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10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