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엔딩 사가,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2007.07.25 18:07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제오닉스(www.zeoinx.co.kr )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택틱스 게임 "Never Ending Saga"(www.nesonline.co.kr ) 7월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택틱스 오우거` `파랜드 택틱스`의 플레이방식을 계승한 네버엔딩 사가(이하 NES)는 택틱스 게임장르가 갖는 전략적 게임 플레이와 온라인 환경을 통해 지원되는 다양한 커뮤니티성을 살린 국내 최초의 온라인 택틱스 게임이다.
NES는 과거 컴퓨터의 인공지능을 대상으로 싱글 플레이만 지원되던 기존의 택틱스 게임과는 달리 온라인상의 다수 유져 들과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게 된다. 컴퓨터의 인공지능을 대상으로 팀을 구성하여 대전할 수 있는 팀플레이 모드, 플레이어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유져 대결 모드 외에 다양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는 미션 모드 등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NES의 개발사인 제오닉스는 주기적인 스토리의 업데이트를 통해 마치 연재소설, 만화를 보듯 게임 플레이에 몰두 할 수 있도록 제공될 예정이며, 스토리 전개에 맞는 미션 스테이지 구성을 통해 게임 플레이와 함께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