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아르메 3차 전직 캐릭터 추가
2007.08.02 17:13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CJ인터넷은 2일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http://grandchase.netmarble.net)’에 아르메 3차 전직 캐릭터 ‘배틀 메이지’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장난끼 가득한 외모의 기존 캐릭터들과 달리 ‘배틀 메이지’는 성숙미와 자신감 넘치는 발랄한 모습을 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반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왕실 수비대 마법사들의 최고 직위인 ‘배틀 메이지’는 전투의 최전선에 나가 강력한 원소의 힘을 자유자재로 이용해 적들을 상대하는 최고의 마법 실력의 보유자.
‘배틀 메이지’는 마법을 더욱 강력하게 해 그 힘을 내뿜을 때, 파워를 극대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롱 스테프를 착용하게 되며, 6개나 되는 다양한 공격마법을 가지고 있어 상황에 따른 대처가 가능하다.
특히, 메테오와 같이 명중률이 낮은 대신 파워가 높거나 명중률이 높은 대신 파워가 낮은 마법 등 상황에 따라 전략적으로 마법을 발동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상대방을 얼리거나 벽을 만드는 등 다양한 공격형태의 마법을 쓸 수 있다.
또한, 기본대쉬인 텔레포트와 대쉬 중 장거리 공격 방어 기술로 궁수나 장거리 공격수들에게 접근이 더욱 용이하다. 공격속도는 장거리 또는 광범위 마법의 경우 예고 모션이 상당히 크고 긴 반면 단거리 마법의 경우 예고 모션에서 발동까지의 시간이 매우 짧고 간결하다.
한편, 2일부터 22일까지 지정시간에 플레이하는 게이머들 중 선정을 통해 넷마블캐쉬와 경험치 및 게임머니 2배 지급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