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세고 강한 아침! 검은사막 17일 새벽 6시부터 달린다
2014.12.16 14:3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검은사막' 공개서비스 출사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다음게임)
다음게임은 펄어비스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공개서비스를 17일 오전 6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음게임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오전 6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며, 운영 방식에 대한 공지 등을 진행했다. 타 게임이 비해 규모가 큰 서버 단위를 설명하고, 건전성을 해치는 오토에 대한 대응, 인터넷 방송에 대한 방침 등을 자세히 공지했다.
‘검은사막’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공개서비스 시작 전에도 언제든 가능하며, 포털 사이트 다음의 아이디를 가진 먼 18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음게임 함영철 PM은 “초반에 어색함을 느끼는 분도 있을 것이고, 타 게임과 달리 필드가 모두 펼쳐져 있어 길을 잃고 헤매는 분도 있을 수 있다”라며 “하지만 현실감 있는 세계에서 기존 게임들과는 다른 형태를 추구하는 게임이기에, 자신만의 방식으로 느긋하게 검은사막의 세계를 마음껏 즐겨 주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지난 12일 시작된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서 단 4일만에 6개 서버를 꽉 채우는 30만 개의 캐릭터가 생성됐다. 연예인이나 유명인사 닮은꼴의 커스터마이징이 이슈화되고 있으며, 주요 포털의 게임 일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검은사막’은 R2, C9 등 걸출한 게임을 만들어냈던 김대일 프로듀서가 설립한 펄어비스에서 제작 중인 차세대 MMORPG다. 총 개발 기간 4년이 소요된 ‘검은사막’은 뛰어난 타격감과 액션, 오픈월드를 기반으로 한 방대한 콘텐츠를 조화시킨 온라인 게임이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