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레인저, 17일부터 2차 CBT
2007.08.16 18:1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비스킷소프트는 오는 8월 17일부터 3일 동안 `아스트로레인저`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아스트로레인저’는 우주평화를 지키기 위해 외계의 악당들을 물리친다는 독특한 스토리 라인의 리듬액션 게임으로, 선 굵은 카툰 랜더링으로 디자인된 파격적인 캐릭터와 화려한 비쥬얼의 게임 진행, 쉬프트 키만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한 간편한 게임 플레이 방식, UCC를 활용한 독특한 음원 공급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번 최종 클로즈베타테스트는 화려한 댄스와 다채로운 음악 그리고 유머가 있는 ‘아스트로레인저’의 재미를 다른 사람보다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로 보여진다. 이전 클로즈 베타 서비스와 체험판과는 달리 약 40여종의 음원과 플레이 레벨에 따른 다채로운 여러 노트의 추가와 변화로, 기존의 획일적이고 단순한 방식의 리듬액션 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는 선착순 회원 1천명을 한정으로 진행되며, 서비스에 참가한 인원들에게는 향후 오픈 베타 서비스 시 다양한 특전과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스트로레인저(http://www.astroranger.com)’는 8월 17일 최종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거쳐 9월 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트로레인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