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업데이트 1탄, 서든어택 신규 모드 '박초롱을 구출하라' 공개
2014.12.17 19:0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서든어택' 박초롱을 구출하라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7일, ‘서든어택’의 겨울 업데이트 ‘쏴춘기’ 1탄, 신규 게임모드 ‘박초롱을 구출하라’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모드는 인질을 무사히 구출하는 것이 목표인 서브 미션 모드다. 지난 4일 서든어택 내 캐릭터로도 등장한 ‘박초롱’을 안전지역까지 호위하는 블루팀과 이를 저지하는 레드팀이 치열한 전략 대결을 펼친다.
특히, 신규 모드의 전용 맵으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인기 맵 ‘이탈리아'가 추가된다. ‘이탈리아'에서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전용 시스템 ‘미니맵’ 기능을 통해 전체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탈리아’ 맵을 플레이하여 맵 숙련도 5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5만 경험치와 특별 칭호 ‘아벨라’를 지급한다. 또한, 특정 시간에 신규 맵을 플레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매일 6명에게 최대 2만 경험치, ‘MP7’, ‘SG-870_v2’ 등 인기 주무기를 선물한다.
한편, 12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동안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눈꽃 AK47카운트’, ‘눈꽃 TRG21 카운트’ 등 인기 주무기와 버닝부스터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매일 5만 경험치를 지급하며,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닉네임 변경권’, ‘개그 카운트’ 등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서든어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배터리·버튼·화면 문제, 닌텐도 스위치 2의 '옥에 티'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