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소셜 게임 라인업 3종 출시 예정
2012.02.08 10:31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게임빌에서
출시 예정인 소셜게임 3종 스크린샷
게임빌은 3월 중에 3종의 신작 소셜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파이터시티`를
시작으로 `2012슈퍼사커`와 `피싱슈퍼스타`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국내 소셜 게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파이터시티(Fighter City)`는 위치 기반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유저들이 자신의 위치에 도장을 세우고 주변 유저들과 결투를 벌인다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2012슈퍼사커`는 게임빌의 대표 브랜드인 ‘슈퍼사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에 소셜 기능으로 화려하게 변신을 꾀해 주목 된다. 특히 주 단위로 진행되는 유저들 간의 리그 매치 순위 경쟁은 최고의 볼거리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게임빌이 최초로 선보이는 낚시 소재의 게임인 `피싱슈퍼스타(Fishing Superstars)`도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낚시의 재미에 육성, 소셜이 결합된 것으로 친구의 수족관을 방문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낚시 대회에도 참가하는 등 즐길 거리 많은 게임으로 시선이 집중된다.
특히 이 게임들은 팜류로 대변되는 기존 소셜 게임 방식과 차별점을 두어 각각 새로운 스타일의 소셜 게임으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3종의 게임뿐만 아니라 추후에 나올 소셜 게임들 역시 차별화 된 방식으로 선보여 국내 소셜 게임의 트렌드 변화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한 편, 게임빌은 이번 신작 3종에 이어 추가적으로 소셜 게임들을 담금질 중이다. 현재 크리에이티브 넘치는 소셜 게임부터 RPG와 결합한 신선한 소셜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며, 차별화 된 소셜 게임들로 올해 국내/외 소셜 게임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