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특공대 아스트로레인저. 오픈베타서비스 실시
2007.09.11 17:39게임메커 김시소 기자
‘아스트로레인저’ 가 9월 11일 ‘우주마왕 지구 침공의 날’이라는 프롤로그로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 한다.
‘아스트로레인저’는 지구의 평화를 위해 지구를 공격하는 외계 악당을 물리친다는 내용의 리듬액션 게임으로, 기존 게임과는 차별화 된 독특하고 이국적인 그래픽과 음악 리듬에 장단을 맞추는 쉽고 간편한 게임 방식으로 오픈베타 서비스 이전부터 유저들의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프롤로그 ‘지구 침공의 날’은 클로즈베타 버전과 비교하여 채팅 상의 1:1 메시지 기능을 포함한 커뮤니티 기능과 전반적인 유저 인터페이스가 개선된 점이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테이지인 ‘폭풍의 심연’ 이 추가 되었고 캐릭터 별 변신 아이템의 기능도 보다 다양화 되어 더욱 새롭게 변모한 ‘아스트로레인저’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오픈베타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회원 가입만 해도 MP3 플레이어 Yepp 1,000대를 5주간 추첨하여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거나 버그 리포팅을 수행한 게임 유저들에게는 22인치 LCD 모니터와 UCC 캠코더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트로레인저’ 홈페이지(http://www.astroranger.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