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한번더 달리자` 쯔바이온라인 4차 CBT 실시
2012.02.09 14:54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9일부터 4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는 `쯔바이 온라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이 9일부터 4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일본 팔콤사의 PC게임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캐주얼 RPG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그래픽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15일까지 약 일주일간 테스트를 진행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지난 세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치며 안정성과 2차 전직 및 3천종 이상의 퀘스트, 230여 종의 맵 등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며, 공개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에 나섰다.
특히, 게임의 주요 특징인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두 캐릭터가 합체하는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로 기존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성 이용자들의 참여와 호응을 유도해 보다 포괄적으로 이용자 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한편 `쯔바이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 기념 이벤트로 정식서비스까지 혜택을 선사한다.
11일 오후 3시부터 4시 사이에 접속하는 이용자들과 테스트 기간 중 10레벨 달성 이용자들에게 상용화 후 사용 가능한 쯔바이 캐쉬를 지급하며, 25레벨 이상 달성하는 이용자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의 높은 기대만큼 완성도를 갖춰 자신 있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2012년 서비스되는 최고의 캐주얼 RPG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쯔바이 온라인` 테스트 내용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7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8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9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10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