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판타지 플로렌시아,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7.10.10 17:16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넷타임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한 해양 판타지 MMORPG ‘플로렌시아(Florensia)’에 대해 일본 법인 넷츠(NETTS)가 나인유와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플로렌시아’는 지난 8월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을 비롯한 유럽 37개국 퍼블리싱 계약에 이어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중국 서비스는 2008년 중에 시작될 계획이다.
‘플로렌시아’는 육상과 해상전투가 모두 가능한 시스템, 자신의 함선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함선 튜닝시스템, 화려한 마법으로 특화된 다기능 펫, 방대한 퀘스트 및 함선 클래스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갖고 있다.
넷타임소프트는 ‘플로렌시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일본 법인 넷츠를 통해 전세계에 서비스 할 계획이다.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일본에서의 직접 서비스를 시작으로, 유럽, 한국, 중국, 북미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일본에서 2007년 10월에 오픈베타테스트가 시작 될 계획이다.
넷타임소프트의 안경복 대표이사는 “플로렌시아의 높은 게임성과 자사의 우수한 개발력, 나인유의 뛰어난 서비스 시스템으로 중국 시장에서 성공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일본과 유럽, 중국에 이어 한국, 대만, 동남아, 북미 등 전세계로 그 영역을 확대하여, 명실상부한 글로벌 온라인 게임이 되도록 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