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팩토리, ‘익스트림사커’ 10월 12일 새롭게 런칭
2007.10.12 17:25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게임팩토리가 서비스하고 소닉앤트가 개발한 익스트림스포츠게임 ‘익스트림사커’가 12일 새롭게 런칭한다.
‘익스트림사커’는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와 함께 ‘X-Rule(Rule is nothing)’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자유로운 게임성을 강조하면서, 룰에 얽매이지 않는 젊음을 게임에 담아 서비스 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는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하여 새롭게 업데이트된 게임 소개와 조작법 가이드가 상세히 설명되어 있다.
‘익스트림사커’는 지난 4월 그랜드 오픈 이후,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게임 및 시스템 안정성을 검증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접할 수 있게 하였다. 이번 런칭을 시점으로 팀전 모드, 공용 창고, 고렙 스킬, 화려한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컨텐츠들을 단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게임팩토리는 이번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0월 12일부터 11월 11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을 한 유저들을 위해 ‘X-Rule에 가입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기존 회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이전동의를 하면 X-coin을 지급하는 ‘X-Rule에 동의하라!’ 이벤트 및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출석도장을 찍은 유저에게 X-coin을 지급하는 ‘X-Rule에 접속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지급되는 X-coin은 ‘X-Ball 뽑기’에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NDSL, PSP, MP3,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팩토리 이재훈 대표는 “새롭게 런칭하는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트림사커 홈페이지(www.exsocc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4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5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6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7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10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