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사커 ‘일상속의 X를 찾아라!’ 이벤트 인기
2007.11.01 18:55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게임팩토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게임 ‘익스트림사커’의 ‘일상속의 X를 찾아라!’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1일 밝혔다.
게임팩토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사커’의 런칭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일상속의 X를 찾아라!’ 이벤트에 1300개 이상의 게시물이 응모되었다고 설명했다.
지난 10월 12일부터 진행된 ‘일상속의 X를 찾아라!’ 이벤트는 일상생활 속에서 발견되는 ‘X’를 카메라에 담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X-Coin(XC)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적립된 X-Coin(XC)은 ‘X-Ball 뽑기’ 플래시 게임에 응모 가능하며, 플래시 게임은 3가지로 300, 500, 1000 XC을 필요로 한다. X-Coin의 금액이 높을수록 현물 경품의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NDSL, PSP, MP3,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익스트림사커’는 ‘일상속의 X를 찾아라!’ 이벤트 외에 ‘X-아지트를 등록하라!’ ‘X 미션! 레벨업을 달성하라!’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11일까지이다.
게임팩토리 이재훈 대표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련한 이벤트가 호응이 좋아 기쁘다”며, 항상 유저들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익스트림사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트림사커 홈페이지(www.exsocc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4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5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6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7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10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