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07] 스펠본연대기/ 다크해븐 온라인, 지스타서 공개
2007.11.06 16:30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해외 대작 MMORPG ‘The Chronicles Of SpellBorn’(이하 스펠본연대기)의 아시아 서비스를 준비중인 프록스터스투디오즈(www.frogster-studios.co.kr)는 오는 지스타 2007을 통해 자체 개발중인 신작타이틀과 함께 2개의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펠본연대기’는 작년 지스타 2006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였으며 게임 동영상 및 컨셉 아트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지스타 2007을 통해 그 동안 ‘스펠본연대기’의 업그레이드 된 내용과 한글화 버전, 다양한 퀘스트 경험 등 게임의 가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자체 개발한 신작 MMORPG ‘Dark Heaven On-Line’(이하 다크해븐)의 동영상 및 게임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크해븐 온라인’은 천사와 악마의 대립을 구도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스템을 대거 도입하여 단순 레벨업 형태의 게임을 탈피하여 유저가 게임세계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거대한 존재로 성장한다는 내용이다.
프록스터스투디오즈 박문해 대표는 “지스타 2007을 스펠본연대기의 본격적인 사업진출의 신호로 삼을 것이며,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스펠본연대기의 아시아 퍼블리셔의 모습만이 아닌 자체 게임개발능력을 갖추고 있는 개발사의 면모도 보일 수 있도록 현재 개발중인 다크해븐 온라인도 개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록스터스투디오즈는 11월 9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본격적인 아시아 사업진행 관련 사업발표 및 비전발표, 업체 관계자 및 제품 게임개발자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