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던전 크레파스를 이끌어갈 서포터즈 모여라!
2007.11.16 17:5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YNK Korea는 코믹 스카이 배틀 게임 ‘카드던전 크레파스’에서 100명의 ‘클파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특별 임무를 부여해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발돋움한다고 16일 밝혔다.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오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craypasonline.co.kr)에서 클파 서포터즈 100명을 선정하고 오는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클파 서포터즈의 활동을 통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게임 참여 기회를 마련한다.
클파 서포터즈에 선정된 100명의 요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활발한 게임 참여와 각종 홍보 활동 등이 임무로 주어질 예정.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활발한 홍보 활동을 한 20명의 유저들에게 닌텐도 DS와 MP3 플레이어를 각각 10대씩 제공하고 나머지 8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서포터즈 전원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문화 창조를 목적으로 이번 클파 서포터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을 사랑하고 주인의식이 투철한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카드던전 크레파스의 큰 힘이 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오는 12월 7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해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게임 머니를 지급하고 이들 중 총 4명을 추첨해 MP3 플레이어를 증정하는 등 본격적인 하반기 캐주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