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헌터, 3일간의 프렌즈 테스트 시작
2007.11.21 16:22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S2F(Science Fiction Fantasy) MMORPG ‘스페이스 헌터(Space Hunter)’의 프렌즈 테스트(Friends Test 이하 FT)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에 걸쳐 진행된다.
20일(화)부터 3일간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5시간씩 총 15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렌즈 테스트에는 약 300여명의 내/외부 테스터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프렌즈 테스트의 특기할만한 점은 오프닝과 튜토리얼, 자동 패치 시스템, 퀘스트 시스템 등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이 공개된다는 점이다.
물론, 기본적인 캐릭터 생성 및 성장 시스템과 게임 특유의 다양한 액션 시스템도 공개된다. 또 직업별 스킬 시스템과 전투 시스템, 보스 몹과의 대전 시스템, 아이템 시스템, 상점 거래 시스템과 채팅 시스템 등 MMORPG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기능들은 대부분 구현되어 있는 상태다.
‘스페이스 헌터’의 개발을 지휘하고 있는 이호준 개발감독은 “이번 프렌즈 테스트는 15시간이라는 테스트 기간을 감안하여, 20레벨까지의 플레이가 가능하게 디자인되었으며, 조만간 실시될 정식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는 최소한 50레벨까지의 다양한 컨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스페이스 헌터’는 3D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 MMORPG 게임으로, 게이머가 우주시대의 현상금 사냥꾼(헌터)이 되어, 우주의 평화를 해치는 현상범들을 잡고, 우주시대의 진정한 영웅으로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9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