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C&C3 케인의 분노에 추가된 GDI 분파 공개
2007.12.07 16:5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EA코리아는 내년 초에 출시 할 ‘커맨드&컨커’의 확장팩 ‘케인의 분노’에서 새롭게 추가된 GDI 내 분파를 7일 공개했다.
스틸탤론 |
ZOCOM(조콤) |
GDI 진영에 추가된 분파는 스틸 탤론(STEEL TALONS)과 ZOCOM(Zone Operation Commander, 이하 ‘조콤’)으로 스틸 탤론은 제 2차 타이베리움 전쟁 때 전쟁의 베테랑으로 불리우며 공격적이고 전략적 전술을 펼쳐온 것으로 유명한 조슈아 미치 미셸 장군에 의해 창립되었다. 미셸은 언젠가 있을 전쟁에 대비하여 수십 년간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전력을 쏟아 부었으며 이들은 전장에서도 매우 효과적이며 막강한 전투력을 자랑한다.
조콤은 레드존에서의 GDI 군의 전투 능력 향상 및 개간 가능한 지역을 교두보로서 확보하는 역할,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이들을 지키는 것이 임무이며 여성 장군인 C 엘레나 렌테리아가 지휘하고 있는 분파이다. 렌테리아 장군은 과학자인 멕시코 계 부모를 두었으며 중앙 아프리카의 타이베리움으로 인해 황폐화된 지역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타이베리움 폭발로 인한 파괴가 인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목격한 후, 그녀는 조콤을 통해 Nod 진영에 대한 복수를 하고자 한다. 조콤은 타이베리움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음파 무기 기술과 군복을 갖추어 적의 공격에 맞설 수 있다.
이외에도 스크린 Nod 진영의 새로운 분파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커맨드&컨커3 케인의 분노’는 내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