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 온라인, 댄스 스캔들로 겨울을 달군다
2007.12.13 15:27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지엔피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다날이 서비스하는 리얼 댄스게임 ‘온에어 온라인(http://onair.ohdio.com)’이 댄스게임 시장의 새로운 스캔들 메이커를 예고하고 나섰다.
먼저 13일부터는 댄스 게임다운 화려하고 생기 넘치는 ‘온에어 온라인’의 홈페이지를 만날 수 있다. 도시남녀의 신나는 클럽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홈페이지는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온에어 온라’인 플레이 영상을 중심으로 남녀회원의 실시간 인기도를 알 수 있는 ‘추천 멤버’, 훈훈함이 느껴지는 ‘감성이야기’ 등 기존보다 친밀한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했다.
‘온에어 온라인’의 새로운 변화는 게임 안에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좀 더 짜릿한 승리의 맛을 볼 수 있는 ‘피버 모드’와 ‘스피드 모드’가 선보여 댄스 게임 고수들을 자극하며, 늘씬한 캐릭터의 화려한 댄스 모션을 보다 돋보이게 하는 최신 유행의상 아이템 140종도 대거 추가됐다. 게임 레벨 및 채널의 표현 방식, 튜토리얼 모드를 대폭 개선하여 새롭게 게임을 즐기려는 초보자도 한층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온에어 온라인’의 주요 유저층인 10~20대 커플들과 함께 ‘댄스 스캔들’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월 10일까지 게임 내에서 커플을 유지하는 남녀 회원들에게는 ‘커플 의상’이 주어지는 것은 물론 명품이 걸린 ‘최강 커플 랭킹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무엇보다 커플간의 호흡과 실력이 중요한 이벤트인 만큼 최강 커플이 되기 위한 유저들간의 미묘한 신경전이 기대되는 이벤트다.
다날 게임사업실 박주용 실장은 “겨울 시즌이지만 댄스음악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최근 온에어 온라인 이용자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이번 업데이틀 통해서 더 많은 관심을 얻게 될 것”이며 “온에어 온라인이 2008년 댄스 게임 시장에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온에어 온라인의 새로운 변화는 전국 PC방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전국 5,000여개 온에어 온라인 가맹 PC방을 방문하면 게임머니(코다)가 쏟아지는 100% 당첨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