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빅샷 최초의 공중 퀘스트 추가
2007.12.14 12:0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오는 20일 자사의 인기 액션 캐주얼 게임 ‘빅샷(BigShot: Caska Tournament)’에 신규 퀘스트를 추가하고, 관련 아이템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신규 퀘스트는 하늘에서 펼치는 전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빅샷에 도입된 최초의 공중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각 퀘스트당 한 종씩 등장하던 ‘보스’가 동시에 여러 종 추가돼 화끈한 전력을 볼 수 있게 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산타복’을 추가할 계획이다. 오는 20부터 27까지 일주일간 한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복’은 영웅 캐릭터 별로 다르게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습득할 수 있는 ‘산타 인형’ 및 기존 재료 아이템들을 조합해서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6일 ‘빅샷’에는 총 4종의 캐릭터 코스튬이 업데이트됐다. ‘로코코드레스’, ‘스피냐드’, ‘디펜더 가더’, ‘데이지 드레스’ 는 각각 영웅 캐릭터 ‘카실’, ‘프로코’, ‘아이린(2종)’ 전용 코스튬으로, 현재 게임 내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빅샷`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민수 개발 팀장은 “올 겨울 이색적인 신규 퀘스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2007년에도 빅샷을 사랑해 주신 많은 유저들께 감사 드리며, 빅샷과 함께 알차게 한 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많이 본 뉴스
-
1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2
[오늘의 스팀] 명나라 말 배경 소울라이크 신작 관심
-
3
첫 롤드컵 우승팀 프나틱 미드 ‘슈세이’ 36세 나이로 별세
-
4
바하 9 나오나? RE:4 기념 영상에 숨겨진 비밀
-
5
클레르 옵스퀴르, 메타크리틱 유저 평점 기록 세우나
-
6
한국 패싱한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유저 400만 돌파
-
7
러시아 정부, 자국 '월드 오브 탱크' 운영사 재산 압류
-
8
[겜ㅊㅊ] 스팀 전쟁게임 축제 속 다크호스 신작 5선
-
9
[오늘의 스팀] 스팀 입점한 명조, 평가 ‘매우 긍정적’
-
10
조영기 신임 게임산업협회장, 주 52시간제 완화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