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스맥다운대로우 매니아 파티 2008 개최
2008.01.02 18:5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THQ Korea는 오는 1월 18일,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8’의 발매를 기념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매니아 파티 2008’를 용산 전자랜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니아 파티 2008은 크게 콘솔 부문의 PS3 플랫폼과 휴대용 부문의 DS플랫폼으로 진행되며, 이 두 부문을 통해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8’ 부문의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32강 1:1 토너먼트 대회와 WWE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챔피언 벨트와 2월 10일에 열리는 WWE 로얄럼블 투어 VIP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NDSL과 MP3, 게임 타이틀, WWE관련 선물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있다.
이번 행사는 일반적인 대회를 벗어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팬 모두가 함께 즐기는 파티를 표방한다.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8』 관련 퀴즈, 대회 응원, 베스트 코디(WWE 관련 옷을 입고 온 유저에게 선물 증정), 베스트 캐릭터 등 풍부한 이벤트를 진행해 팬이라면 누구나 참가해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의 해설은 WWE 전문 해설자인 천창욱 해설위원이 진행하고, 아프리카 TV로 생방송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더하고 있다.
THQ Korea의 박상근 지사장은 “스맥다운을 아껴주시는 팬들을 위한 연례 행사로 게임 대회를 진행하여 왔으며, 금년에는 PS3와 DS플랫폼으로 처음 출시가 되어, 이 두 플랫폼으로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WWE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이번 매니아 파티 2008의 취지를 밝혔다.
참가자 접수는 THQ KOREA와 CFK의 홈페이지를 통해 1월 4일부터 사전 등록을 받으며 행사 장소는 용산 전자랜드 4층에 새롭게 만들어진 ‘인텔 e-stadium 아프리카 스튜디오’에서 진행이 된다.
`WWE 스맥다운 대 로우 2008`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본 이벤트에 대한 상세 안내는 THQ KOREA와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를 방문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