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3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08.01.23 18:39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는 `미르의 전설3`가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의 전설3`은 `미르의 전설2`와 함께 미르의 전설 시리즈로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2D 무협 MMORPG로 중국에서 동접 70 만 명을 기록하며 게임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장수게임의 큰 특징인 꾸준한 업데이트와 ‘미르의 전설 시리즈 전국 유저 간담회’를 통한 지속적인 이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전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5주년 이벤트 또한 꾸준히 `미르의 전설3`을 플레이 해온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 555를 기록하라, ▲ 5개의 조각을 수집하라, ▲ 100%당첨 “축하해요 넘버 5” 와 같이 숫자 5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행운패키지, 직업 강화수, 오룡패 등의 각종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번에 지급되는 `행운패키지`나 `직업 강화수` 같은 아이템은 부분유료화 이후 이용자들이 특히 선호했던 아이템들로서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5주년을 기념하여 유저 분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지금까지 `미르의 전설3`을 사랑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르의 전설3`은 지난 달 대규모 업데이트인 진룡성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3.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8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9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10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