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파티와 서바이벌 프로젝트, 설 맞이 이벤트 실시
2008.02.05 14:43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한빛소프트의 신나는 댄스파티 ‘그루브파티’ (www.grooveparty.co.kr)와 액션 대전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이하 ‘서프’, www.spgame.com/)가 오늘부터 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루브파티’는 오늘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새해 비트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 등 다양한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비트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에서는 ‘그루브파티’를 5판 플레이할 때마다 대기실에서 대화창에 ‘/절’을 입력하면 복주머니 이미지와 함께 비트(게임머니)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오늘부터 2월 12일까지 실시하는 ‘베스트오브베스트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베스트오브베스트 채널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는 주인공에게 아이팟 3세대 나노를 선물한다.
오는 2월 29일까지는 ‘그루브파티 UCC 페스티벌’을 펼친다. 그루브파티에 관련된 UCC동영상을 제작하면 그 중 가장 신선하고 재미있는 작품을 선발해 22인치 와이드 모니터와 PMP, 그루브파티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지금 ‘그루브파티’에 접속하면 새롭게 추가된 백댄서와 관중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 보이는 백댄서 댄디 스탭은 깔끔한 정장에 세련된 중절모를 쓴 세 명의 신사들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새로운 관중들에는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착용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추가되어 보다 밝은 느낌을 연출한다.
서바이벌 프로젝트도 오늘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벨업 100%, 합성 비용 50%’ 이벤트에서는 레벨 합성 시 적용되었던 합성 성공률을 100%로 상향 조절해 카드 레벨업을 보다 쉽도록 하고, 카드 합성시 드는 비용을 50%로 낮춰 유저들의 부담을 줄였다.
같은 기간 ‘특수스킬을 따로따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수스킬을 따로따로’ 이벤트에서는 카드 상점에서 판매하는 카드의 특수 스킬 2종 중 원하는 스킬 하나만을 선택해 합성을 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특수 스킬 2종 중에서 변경하고 싶은 스킬 합성 카드를 구매하면 정령 카드를 최대 800장까지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정령 카드는 카드의 레벨업, 스킬업 합성 시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