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젼, 콜오브듀티 4: 모던 워페어 리그전 2월16일 개최
2008.02.14 18:34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액티비젼 코리아는 FPS 게임 ‘콜오브듀티 4:모던 워페어(이하 콜오브듀티 4)’의 게임리그전을 2월 16일 오후12시 용산 아이파크몰 9층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리그전은 게임전문 채널 온게임넷이 주최하고 액티비젼 코리아가 후원하는 ‘콜오브듀티 4 온게임넷 리그배틀’이며, ‘콜오브듀티 4’ PC한글판으로 2월16일 대전한다. 그 동안 참가신청을 통해 약 20 여 개 클랜이 신청하였으며, 그 중 6팀 (각 팀당 4명씩) 총 24명을 최근 선발 완료하였고, 리그전은 4대 4 풀 리그 및 사보타주 방식 및 랜덤맵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클랜은 [CIS], F5 Refresh, Fire Ox, SUDA, Spirit Crew, Team Burning Head 등으로 ‘콜오브듀티 4’ 클랜 중 상위에 랭크되는 팀들이다.
총 상금은 500만원으로, 우승팀에게는 300만원이 주어지게 되며, 또한 이번 콜오브듀티 4 리그전은 2월부터 3월까지 약 2달간 온게임넷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매주 중계되어 경기진행과 결과를 모두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리그전 당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선착순 70명에게 콜오브듀티 티셔츠를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콜오브듀티 4’ 패키지, 레고스타워즈 컴플릿사가 등 액티비젼 게임타이틀도 경품 지급한다.
액티비전코리아 측은 “콜오브듀티 4 리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 신청 팀이 많았고, 우수 클랜을 선정하는데 애를 먹었다. 콜오브듀티 4는 멀티플레이도 완벽한 게임으로, 여타 온라인 FPS게임 이상의 박진감과 리얼리티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리그전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하고, 또한 이번 계기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콜오브듀티 4의 멀티플레이에 참여하고 보다 다양한 리그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찰리오스카델타’ 홈페이지 (http://www.charlieoscardelta.co.kr/29211#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