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레이싱, 태국 진출
2008.02.15 19:43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그라비티(www.gravity.co.kr)는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이 태국과 계약 체결을 통해 15일부터 현지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뿌까레이싱’의 태국 서비스는 현지 파트너사인 이니 쓰리 디지털사(Ini3 Digital Co., Ltd.)를 통해 실시된다.
‘뿌까레이싱’은 2월 19일부터 모든 유저들이 참여 할 수 있는 프리 클로즈베타텟트로 전환할 계획이며 올해 상반기 중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또한 뿌까 캐릭터가 태국에서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과 바이크 문화권이라는 친숙함이 현지 서비스에 유리하게 작용될 전망이다.
특히 성공적인 태국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위해 무더운 기후에 시원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 인터페이스를 푸른색 계열로 리뉴얼 하고 전반적인 게임 밸런싱을 재 조정했다. 또한 상용화 서비스 시점에 맞춰 태국 전통 의상과 태국을 테마로 하는 맵을 준비 중에 있다. 향후에도 뿌까레이싱은 동남아 전체와 유럽 지역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사업부장은 “금일 뿌까레이싱이 태국에서 첫 해외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면서 “지금까지의 해외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태국을 시작으로 동남아 국가는 물론 유럽의 모든 지역에 뿌까레이싱을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