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베이스볼, 제트 시리즈 대회모드와 추가 업데이트 공개
2008.03.28 19:31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www.gravity.co.kr)가 온라인 야구게임 ‘W 베이스볼’이 ‘제트 시리즈 대회모드’와 추가 업데이트를 내달 2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기존 온라인 야구게임의 일대일 대전방식을 벗어난 이번 제트 시리즈 대회모드는 현재 프로야구 시즌처럼 일정기간 경기를 마친 후 상위 50%에 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오프를 거쳐 제트시리즈를 마지막으로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매월 전반기, 후반기로 나누어 2회씩 진행된다. 1위부터 3위까지 게임 내에서 각각 트로피와 최고 50,000HP가 증정되며, 다음 제트 시리즈 자동 예선통과의 혜택이 주어진다. 기존의 일반 대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박진감 넘치는 승부와 순위다툼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실제 프로야구 시즌을 온라인 야구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 밖에 4월 중으로 각종 아이템과 LG 브라운, 한화 구대성, 현대 장원삼, 기아 신용운 등 총 4명의 KBO 투수 용병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질 전망이다.
한편, ‘W 베이스볼’은 지난 5일 대규모 업데이트인 멀티홈런레이스와 승급제 변화 등 ‘세컨드 에디션’ 발표와 로고 변경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제트 시리즈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 베이스볼’ 공식 홈페이지(http://www.w-baseb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이구동성] 혐한?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