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슬램, 초보유저를 위한 이벤트 실시
2008.04.11 20:15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드래곤플라이가 개발, 서비스하는 리얼 테니스게임 ‘골드슬램’ 은 초보유저를 위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 ‘주니어를 탈출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29일까지 진행 하는 ‘주니어를 탈출하라’ 이벤트는 초보 유저를 배려하는 프로젝트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유저가 레벨이 상승 할 때 마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먼저 신규 가입하여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특수모자와 신발 아이템을, 주니어2로 레벨이 상승한 유저 1000명 에게는 실제 유명 테니스 선수인 이형택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어서 주니어3이 되는 60명의 유저에게 골드슬램T를, 주니어4가 되는 유저12명에게는 신형PSP 및 고급 레이져 마우스 등을 지급한다. 또 최종적으로 주니어 5를 달성한 유저 한 분에게는 22인치 LCD와이드 모니터를 지급한다.
‘골드슬램’은 지난 4월5일 유저들과 함께하는 랜파티를 통해 ‘코칭스텝 발대식’을 진행 한바 있다. ‘코칭스텝’은 골드슬램 프로클래스 이상의 유저 중에 초보유저를 대상으로 테니스 레슨을 희망하는 유저를 선발하였으며, 한 달간 연습생서버에서 초보유저에게 개인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골드슬램’의 클래스 상승 단계는 주니어, 아마츄어, 프로, 마스터, 월드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클래스 단계에서는 1부터 5까지의 레벨로 나누어져 있다. 이번 진행 하는 이벤트의 최고 목표인 주니어5는 이벤트 기간 내 충분히 도달 할 수 있는 레벨로 코칭스텝의 도움으로 더욱 쉽게 달성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