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베이스볼, 제트 시리즈 우승하면 현금이 쏟아진다
2008.04.21 18:21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www.gravity.co.kr)는 온라인 야구게임 ‘W 베이스볼’에서 제트시리즈 정식 개막을 기념해 현금과 외식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제트시리즈는 첫 시즌을 기념해 상금과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제트 시리즈 대회모드는 현재 프로야구 시즌처럼 페넌트레이스와 플레이오프를 거쳐 마지막 제트 시리즈로 최종 우승 팀을 가리는 방식이다. 대회는 페넌트레이스, 플레이오프, 제트 시리즈 순으로 진행되며 페넌트레이스는 매월 전반기, 후반기로 나누어 2회 정기적으로 실시된다. 이번 첫 시즌 패넌트레이스는 지난 16일부터 30일까지 참가시간 제한 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플레이오프는 다음달 5월 1일부터 5일까지 밤 8시부터 11시에 참여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제트시리즈는 5월 6일부터 8일까지 플레이오프와 같은 시간대에 펼쳐진다.
제트시리즈가 종료되면 성적순으로 총 40명의 유저에게 상금과 외식상품권이 증정된다. 우승자에게는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이, 4등부터 40등까지의 유저들에게는 아웃백 외식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W 베이스볼’ 공식 홈페이지(http://www.w-baseb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