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타임어택 고레벨 던전 `심연의 신전` 공개
2008.05.09 18:10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한빛소프트의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www.neosteam.co.kr)’이 새로운 고레벨 던전인 ‘심연의 신전’을 공개했다.
‘심연의 신전’은 지난 3월 네오스팀이 공개한 ‘심연의 공장’에 이어 추가된 고레벨 던전으로, 현재 게임 내에서는 가장 높은 난이도를 요하는 곳이다. ‘심연의 신전’은 기존의 던전과 달리 복잡한 미로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곳으로, 주어진 90분 안에 최종 보스를 물리쳐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신개념 타임어택형 던전이다. 이 곳은 새롭게 추가된 100레벨급 신규 방어구을 드랍한다.
이 밖에도 ‘네오스팀’은 언더월드의 남부 지역에 새로운 성을 오픈했다. 이번에 추가된 ‘바바로크 성’에서는 게임 내 국가인 신비국과 기술국이 보스 쟁탈을 위해 치열한 PvP를 펼치게 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단 시간에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네오스팀’은 무기 등급에 따른 화려한 색감의 검기(氣) 효과를 추가했다. 특히, 제련도가 높을수록 더욱 화려한 효과를 연출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통해 달라지는 효과를 지켜보는 것 역시 또 다른 재미. 유저들에게 보다 편리한 게임 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의 복잡한 디자인을 간편하게 수정하는 UI(User Interface, 유저인터페이스) 변경 작업도 마쳤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스팀’ 공식홈페이지(www.neostea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