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2008년 첫 번째 체인저블 카드 업데이트
2008.05.14 18:3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가 개발한 초능력 슈퍼 야구 `마구마구`가 2008년 첫 번째 체인저블 카드를 업데이트한다고 14일 밝혔다.
체인저블 카드는 월별 1회씩 전월 프로야구 성적을 바탕으로 추가되는 선수카드로 최근 롯데의 상승세와 함께 폭발적인 강세를 보인 신진 선수들이 대거 업데이트됐다. 특히, 각 팀의 주역으로 떠오른 SK 김광현과 두산 김현수, 한화 김태완, 삼성 박석민 등은 ‘2008 프로야구’와 함께 마구마구에서도 신선한 자극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체인저블 MVP에서는 타격 1위와 최다 안타 1위를 질주하고 있는 두산의 김현수와 다승, 방어율, 탈삼진 등 투수 주요 부분에서 1위에 오른 SK 김광현, 만능 용병으로 불리는 한화의 클락 등 쟁쟁한 투타 MVP 후보들이 경쟁을 펼쳤으나, 한화의 클락과 SK의 김광현이 최종 선정됐다.
한편, `마구마구`는 오는 28일까지 유망주 육성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9회 경기 한판을 완료하는 모든 입문, 동네 채널 유저들에게 MLB카드 한 장씩이 매일 지급된다.
또, 메이저리그나 국내 프로야구 팀을 생성하는 모든 신규 유저에게는 MLB카드 3장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마구마구 플레이 후 계급이 상승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달성 계급에 맞는 거니(게임 포인트)가 차등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ma9)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3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4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5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6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7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8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9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