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배틀, 29일부터 리그형 CBT 돌입!
2008.05.29 13:17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 예정이며, 온플러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는 온라인 대전 액션 슈팅게임 ‘크래쉬배틀’은 5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3주간 매주 목. 금. 토 3일에 거쳐 리그형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크래쉬배틀’의 리그형 클로즈베타테스트는 2일간 테스트 공간을 열고 3일째 ‘메가 챌린지 대회’를 개최하여 최고의 승자를 가리는 테스트다.
이와 함께 매주 열리는 ‘메가 챌린지 대회’에 참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매주 랭킹 상위 3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제공하고, 3주간의 대회 결과로 누적 랭킹에 선정된 우승자에게는 닌텐도 Wii가 선물로 주어진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에서 등장했던 화, 수, 금 캐릭터에 이어 월, 목 2종의 캐릭터가 새로 선보이게 된다. 최초의 여성 캐릭터인 ‘월’은 화려하면서도 상대방을 곤경에 빠뜨리는 영리한 특수 스킬을 사용하며, 활을 사용하는 ‘목’은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 방에 쓰러뜨릴 수 있는 강력한 필살기를 보유하고 있다.
이 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와 새로운 커뮤니티 추가 등에 대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올해 상반기 내 오픈베타서비스에 돌입 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